ブログ

ブログ

알루미늄 간이 차고와 강철 간이 차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알루미늄 간이 차고와 강철 간이 차고의 차이점은 무엇입니까?

Sep 28,2022

1. 전망

알루미늄 간이 차고는 일반적으로 아래 그림과 같이 W 자 ​​모양과 4 개의 기둥 모양으로 설계됩니다.

강철 간이 차고는 일반적으로 단일 포스트 간이 차고로 돌릴 수 있습니다.

두 전망을 비교하면 강철 간이 차고는 주차 공간이 더 많을 수 있으며 간이 차고는 어느 방향으로든 들어갈 수 있습니다.

2. 설치

알다시피, 알루미늄 소재는 강철보다 가볍기 때문에 강철보다 알루미늄 간이 차고를 쉽게 설치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설치 중에 크레인 기계 가 필요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강철 간이 차고는 필요할 수 있습니다. 강철 간이 차고 의 주 기둥처럼 길이를 2500mm로 가정하고 100kg에 도달할 수 있습니다. 인력 만으로 설치하기는 어렵습니다 . 그러나 다른 의미에서 강철의 강도는 단일 구성 요소로 알루미늄보다 확실히 강합니다.


3.

모든 UISOLAR 간이 차고 구조는 강철 재료가 알루미늄보다 단단하지만 프로젝트 현지 조건에 따라 설계되지만 전체 장착 시스템의 강도는 모두 강도 분석 후 설계입니다. 이는 알루미늄 또는 강철 중 하나의 프로젝트를 의미하며 결정은 고객 필요에 따라 다릅니다.


4. 비용

일반적으로 알루미늄 간이 차고 가격은 강철보다 경쟁력이 있지만 현지 조건과 필요에 따라 약간 다를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을 알고 싶다면 문의를 환영합니다. 기꺼이 솔루션을 설계하고 견적을 보내 드리겠습니다.

伝言を残す
当社の製品に興味があり、詳細を知りたい場合は、ここにメッセージを残してください、できるだけ早く返信します。